메뉴
brunch
팔로잉
62
명
닫기
팔로잉
62
명
정림올제
오늘보다 내일이 조금 더 나아지리라는 희망을 품은 책 읽기와 산책을 좋아하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사람. (올제-순 우리말로 내일)
팔로우
달달쭈
사소한 감정들을 달달하게 천천히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하다
정영선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읽다 보니 하고싶은 이야기가 자꾸만 쌓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GALAXY IN EUROPE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은하(Galaxy)로,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삶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영국을 여행하며 좋은 사람들과 혼자가 아닌 삶을 익힙니다.
팔로우
이숲오 eSOOPo
보이스아트 수석디자이너 | 목소리예술연구소
팔로우
약방서가
캐나다에 삽니다. 토론토 근교에서 약사로 일해요. 오랜시간 글다운 글은 쓸 기회가 없었지만 어릴땐 꽤나 문학소녀였어요. 영상의 시대에도 힘을 잃지 않는 글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브로북스
📧 brobooks.kr@gmail.com I 문의/투고
팔로우
신매
느리게 읽고, 오래 바라봅니다. 문장 사이의 여백과 침묵 속의 온기를 믿으며, 하루하루 삶의 결을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나비
익숙한 질서에 물음표를 던지고, 모두가 평등한 세상을 상상합니다. 책 이야기를 함께 하는 걸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자옥
에세이 <우리는 조금 더 예민해야 한다> <그런 어른> <참견은 빵으로 날려 버려>를 썼고, 일상의 생각을 나누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이경
뭐라도 씁니다. 남편과 아이와 고양이들과 별 일 없이, 어린 시절에 불우했잖아 하면 남들이 웃을 정도로 잘 살고 있습니다. 살아왔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메르세데스
<믿을 구석은 회사가 아니었다>✍공저자.꾸준히 읽고 쓰며 마음 속 언어와 삶을 다듬어가는 사람. 감명깊게 읽은 책을 체화하여 삶에 대입해보고 좋은 문장에 기대어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쏘냐 정
두 아들의 엄마이자 쓰는 일을 사랑하는 사람. 계속해서 쓰는 사람으로 살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
꿈꾸는 담쟁이
책으로 세상을 그리는 교육 아티스트를 꿈꾸는 담쟁이입니다. 일상, 떠오르는 글감으로 글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에너지드링크
아르바이트, 계약직,정규직, 파견근무, 회사원, 전문직 두루두루 경험하고 있는 직업 체험인. 현재 병원 근무중
팔로우
책닮녀
좋은 그림책을 알리고 그 그림책으로 인해 세상이 변해가는 걸 볼 때 행복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예슬
예스리딩 대표|작가|강사|5.3만 교육 크리에이터 @yeseul_check <열려라역사논술><초등긍정확언일력365><슬기로운독서생활><너의생각을응원해!>등 10권의 책을 썼어요.
팔로우
작은 책방
늘상 바쁘고 매일 뭘 하며 사는지 몰라 기록을 시작했습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회사원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