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고민베어 이소연
섭식문제를 다루는 심리상담사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일하며, 저희가 만나는 모든 이들의 삶이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소만
매일 조금씩 채웁니다. 매일 읽고, 자주 쓰고, 천천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이문연
글쓰는 옷경영 코치. 네이버 카페 [슬기로운 옷경영즈], [인생기록 미니북 쓰기]. 경향신문 매거진L에 <셀럽의 옷> 연재 중
팔로우
나의 대화 나의 노래
읽고 쓰고 나누며, 책이 삶이 되는 순간을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보물정원
두 아이와 반려견을 키우는 아줌마. 오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분야에 관심이 생겨 다시 배움을 시작했습니다.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idle
……
팔로우
두마리토끼
지구 최고로 게으르지만 주어진 삶 속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 내가 해서 좋은 건 다 함께 나누고싶은 오지랖 넓은 사람. 저서 : 한 달이라도 좋아, 보홀이라면(공저)
팔로우
호밀밭의 사기꾼
하찮은 인생의 괜찮은 순간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