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 있는 Sep 10. 2021

안 그러면 내가 아니지


콧물이 나는데 손수건을 두고왔다

가방엔 볼펜 세 자루 있다

안 그러면 내가 아니지


물통에 물이 흘러서

다이어리가 젖었다


김치국물을 옷에 흘렸다


우산을 써도

신발과 양말이 옴팡 젖었다

 

신호등 앞에 떨어진 신용카드를

파출소에 갖다주었다

아이는 경찰이 총 쏘면 어쩌냐고 담벼락에 숨었다

안 그러면 가 아니지


매거진의 이전글 조용하고 요란한 크리스맛[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