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3
명
닫기
팔로워
43
명
Gomsk
커피는 온도가 중요하다 글쓰기는...
팔로우
tington
tingt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명랑처자
이제부터 말이 아닌 글로 여러분의 구독신청을 기다리겠습니다.^^*
팔로우
윤정이
윤정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멜로디
이상적인 만큼 이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신성현
그림 그리고 글쓰는 디자이너 신성현입니다. 인생 2막을 준비하며 바라보는 일상과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따스하게 담아내는 그림에세이를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지붕 위 아빠
본업 통신사 마케터, 아빠육아휴직 2년 후 복직한 아빠육휴전문가. 전직 카피라이터, 천직 나를 세우는 글쓰기 코치.
팔로우
김작가
김 작가 -다큐멘터리사진을 통해 아프리카에 생명의 물을 선물합니다. 지역 소식을 전하는 사진기자를 시작으로 12년.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글과 사진을 담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연딘
출근해서 카페 문을 열고, 커피를 내리고, 빵도 굽고, 간간히 글도 쓰고, 퇴근하면 그림을 그립니다 :)
팔로우
로몽슈
그림 그리는 감성 꽃농부. 타샤튜더를 꿈꾸는 일러스트레이터. 드라이플라워 전문농장 "꽃.그리고팜 "대표 꿈꾸는 로맨틱 몽상가. 극 인프피
팔로우
망느리
망느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도랑
읽고 쓰고 그리면서 사는 얘기를 합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행복하신가영
행복하고 싶어서 행복을 공부합니다. 노는 걸 좋아하는 일개미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에나
세상만사 궁금한 게 많은 사람. 호기심으로 눈을 반짝이는 사람. 그래서 책읽기를 사랑하는 사람. 일상에서 발견한, 작지만 빛나는 순간을 붙잡고 싶어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Chai Cheng
Chai Che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aim note
aim not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구
구구, 구구구
팔로우
권길주
kbs방송작가 ㆍ 심상 시인 ㆍ크리스천문학나무 소설가 ㆍ시나리오 작가 ㆍ교육청 강사 로 살았는데 잘하는건 딱히 없다 ㆍ그런데 글보다 강의가 좋고 영화가 좋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