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홍세미
독일, 호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을 거쳐서 현재는 덴마크에 거주중인 프로취업러입니다. 덴마크의 생활 및 경험 , 취업일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윤제
하루에 불현듯 떠오른 생각들을 글로 적고 나눠요
팔로우
악어엄마
우리집 짜파게티 요리사
팔로우
유로지
T와 F를 49:51로 물려받아 F의 감성으로 글을 쓰고 T의 이성으로 돈벌이 하는 평범해보이는 직장인. 다만 속에선 이성과 감성이 치열하게 싸우는 중.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허원준
영상콘텐츠 제작자. 일상을 단순하게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도날드곽
정.답.없.는 시대에 소박하지만 통찰이 담긴 따뜻한 글을 쓰고있음. 곽PD,곽팀장, 곽국장, 곽사업부장으로 불렸고, 곽작가. 곽크리에이터로 살고싶음.
팔로우
누비
배우를 지망하는 대기업 직장인입니다. 배우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직장인의 절실한 마음짓, 몸짓을 기록합니다. 켜켜이 먼지 쌓아둔 꿈을 세상 밖으로 꺼낸 용기, 시작합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에뜰
불안과 단단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타미
낯선 세상 여행하기. 나와박(@na_wa_park) 운영중.
팔로우
문연이
마음의 문을 여는 사람
팔로우
지은다움
조용한 디테일을 선호합니다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슈슈
첫 직장 생활이 가치관과 맞지 않음을 깨닫고 퇴사 후 제가 원하는 길을 걸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너굴씨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누구나 그렇듯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걱정이 많고 이러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안개
<내일은 내일의 출근이 올거야> 저자. 실패가 익숙하지만 도전을 좋아하고 우유부단하지만 어딘가 맹랑한 구석도 있습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