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혜윰 Aug 25. 2019

사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혜윰입니다.

날씨가 가을의 문턱에 들어섰네요.

이제 더위는 가시고 선선한 바람과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다름이 아니라

간혹 제 글에 촬영 장비에 대해 묻는 질문들이 있어서

그에 관련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글을 쓰네요


한 다섯 분 정도 모집을 해서

사진 촬영의 기초와 포토샵과 ACR를 활용한

색감 작업 및 기본 편집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여행 시 촬영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을 듯하여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따로 수강료는 없습니다.

다만 공간 대여비와 약간의 다과? 정도만 생각해서

1인 만원에서 만 오천 원 수준으로 생각하고 있고요

시간은 대략 2시간 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서울이 될 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밑에 보기 쉽게 다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사람이 모여야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번에 프라하에서도 사진 찍어 드릴 분들 찾았지만 결국 아무도 없어서

혼자 여행 잘하다 온 거 같네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그럴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혹시라도 저의 작업이 궁금하시거나 사진을 좀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모집기간  2019.08.26 - 09.07

모집인원  5~6명(만약 모집인원 미달 시 진행 불가능)

시간  2시간 내외

장소 서울(정확한 장소는 추후공지)

비용  10,000 ~ 15,000원 예상(공간 대여비와 다과비)

신청방법 메일 elcritian@gmail.com 또는 인스타그램 heyum_p 메시지를 주시면 됩니다.

준비물 노트북, 카메라(있는분만),보정에필요한 사진(여행했던 사진 등)

수업일정 9월 ~ 10월 사이 주말 예상

8.27일 모집인원 완료했습니다.




사진들








작가의 이전글 프라하에서 사람을 찾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