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봉규 PHILIP Feb 09. 2021

[H갤러리] Dennis Perrin

February · 9일 · 그림 보는 순간

Dennis Perrin(1950 ~   , 미국)

theperrinmethod.com



2월 컬렉션. 그림 보는 순간



그림 보는 순간 약간 짜증 섞인 무덤덤함이 통쾌한 한 방을 맞고 사라진 느낌이었다. 한데 아쉬움도 있다. 그림 좌우 폭이 잘린 것인 듯싶었다. 혹시나 하는 심정으로 그림을 더 찾았다. 허사였다. 내가 원한 폭만큼 상상으로 풍경을 완성해야 겠다 싶었다. 눈을 감자마자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천재적인 재능이 내게 있음을 깨달았다. 붓질하는 영혼은 어느 때보다 자유로웠고 흐뭇했다. 저 멀리 산등성을 마저 이어 나갈 때는 호기도 부렸다. 한데 한 가지 고민이 생겼다. 저 여인을 혼자 둘 것인가 아니면 금빛 물결 일렁이는 들판을 함께 보는 이를 그릴 것인가 말이다. 연인으로 설정할까 아니면 가족으로 설정할까. 물감 짜는 손을 멈추고 차 한 잔을 앞에 두고 고심에 빠졌다. 내 이 애틋함에 아랑곳없는 여인 목덜미를 한 참 본 후에야 알았다. 작가는 여인을 사랑하고 있음을 말이다. 그림 보는 순간.



전략컨설팅[H]




작가의 이전글 [H갤러리] Sally Rosenbaum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