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4명
-
이작까야
길었던 진로방황,결혼 반대,애증의 시모&친정아빠, 아이의 죽음,우울증, 암선고, 큰 아이의 불안 등 가시들을 품고 살아낸 삶의 여정과 치유, 성장을 이야기 하려구요.
-
혜월당 시인의 다산초당
아호 혜월당 시인 문학평론가 부산 강서구에서 다산초당논술원 운영. 문예창작/대입/편입/임용논술지도. sky/in서울/창작영재 다수 배출. 자소서 논문 컨설팅.
-
지담
새벽독서 6년째, 브런치 매일 5:00a.m.발행 3년째. '건율원'운영, 박사/교수, '리얼라이즈'외 8권 출간, SSWB-ACT코칭개발 및 마스터코치, 새벽북클럽, 글쓰기, 코
-
드림그릿 박종숙
글쓰기의 힘을 안후 글쓰는 사람으로 살고 싶어졌다. 소소한 일상의 글이 내 존재+세상에 접점이 되는 희망전달자, 드림그릿의 브런치입니다.
-
곰돌
중년남편의 아내이자, 30대 중년 청년이 느낀 불안 감정을 정리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
캘리쌤
열심히 살았지만, 마음이 공허한 중년여성의 심리를 치유해 드립니다.
-
열린결말
16년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내려와 시골 작은 마을 한복판에서 아무것도 아닌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
veca
두 아들과 성장하던 엄마가 글쓰고 책 읽고 공부하다가 독서토론 강사가 되었습니다. 커가는 아이들과 함께 계속 가지를 치고 학습하며 나를 확장하는 시간을 갖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
옥돌의 책 글 여행
책 속의 지혜와 인생의 가치를 찾아 떠나는 공간입니다 #서평 #에세이 #자유기고가 #책모임운영자 #독서토론리더 #숭례문학당강사
-
유영
철원에서 공무원으로 빌어먹고 있습니다. 내면의 끄달림으로 부터 벗어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