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6
명
닫기
팔로잉
116
명
이은수
. .
팔로우
배대웅
"어느 면도사에게나 철학은 있다." 저도 매일 같은 결로 문장을 밀어냅니다. 무수한 반복이 결국 제 글의 철학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crystal
대체 불가한 엄마라는 이름에 회사원의 부캐를 더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10살 아이를 키우며 고군분투한 워킹맘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공감과 위로를 선물하고자...
팔로우
곰크루즈
영화에 과몰입하는 유학생
팔로우
서울체육샘
호각 소리와 땀이 어우러지는 예술, 체육교육. 체육에 대한 꿈을 운동장에서 빚어 바로 여기, 글로 내놓습니다.
팔로우
Bynue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담은 이야기에서 부터 소소한 일상에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추억, 음악 그리고 여행 스토리까지 저만의 글씨로 담담하게 써내려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와인 리 Wine Lee
와인 꿈나무 / 눕는 걸 좋아하는 와인(臥人) / 브랜딩 기획자 / 와인뉴스레터 '포도밭교차로' 발행인
팔로우
Wine Freack
평생을 소주파로 살다 와인의 늪에 빠져버린 현직 기자. 통상의 선을 넘는 관심으로 괴짜의 영역에 들어갔다. 항상 와인을 업으로 잇대어 가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팔로우
숲으로
책과 여행, 와인을 사랑하는 숲으로입니다. 소소한 일상, 그 찰나의 추억을 글에 담아 일상을 축제로 만들고 싶습니다. 와인을 마시는 모든 날이 특별하듯이 말이죠.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manduwinetasting
낮에는 번역과 교육, 밤에는 와인 테이스팅하는 사소하지만 취향 스민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앨리스
어디에도 들어맞지 않는 나는 영원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내가 알 수 있는 것과 알 수 없는 것, 본 것과 보지 못한 것, 그 간극에서 벌어지는 기록들.
팔로우
스밍키
스밍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따수운 작가 우듬지
고민 많고 마음 여린 어른이들을 위해 현실 위로를 건넵니다.
팔로우
안기자
일간지 산업부 11년차 기자입니다. 꽤 긴 시간 산업 부문을 취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뼛속까지 문과입니다. 기사로 담을 수 없는 '문과 감성'을 이 곳에 털어 놓습니다.
팔로우
딱정벌레
기술 작가.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더나은
6년 차 직장인의 커리어 심폐 소생기입니다. 고민의 과정을 공유하기 위해 글을 쓰고 회사가 아닌 직업을 갖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슬슬 나를 위해 일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리하리
10초 안에 읽고, 10분 안에 피드백하는 자소서 기술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