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정미선
오늘이 생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빛나고 행복하게 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정말로 오늘이 제 생의 마지막 날일 수도 있으니까요.
팔로우
Nakasi
Nakas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방구석 지식in
사람과 사회, 풀어보기.
팔로우
김곤
에세이스트
팔로우
나무
사랑이라 읽히는 글이길
팔로우
AI Owner
생계형으로 AI를 사용하고 있는 인간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패왕
명작을 통해 사물을 보는 시각과 창의력, 논술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영화를 통해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 아이를 직접 가르치고 싶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Emile
브런치에 길들여지지 않는 내 마음대로 작가, 시문학계의 뱅크시, 브런치계의 사파, 마약글 제조합니다. 멤버십료는 햇살에게, 비에게, 바람에게 대신 주세요. 글은 공기와 같으니까요.
팔로우
김소운
카피라이터, 기자로 일했고 지금은 책 읽고 글쓰는 일을 한다.진성무염(眞性無染: 참된 성품은 물들지 않는다)이 좌우명이며 확장과 울림이 있는 글을 오래오래 쓰고 싶다.
팔로우
박순우
이것저것 씁니다. 『아직도 글쓰기를 망설이는 당신에게』를 펴냈습니다. 제주도 작은 시골마을에서 <섬글방>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HANESI
매주 목요일, 작가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씁니다. 언제까지? 내가 작가가 될 때까지!
팔로우
이하
시인, 소설가, 지역 스토리텔러. 대기업 생활 3년, 프리랜서 생활 10년을 끝으로 조기 은퇴를 선언하고, 아내랑 아이랑 평생 살아온 서울을 떠나 이곳저곳에서 살아보고 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조조이
영화와 여행을 좋아하는 평범한 30대 중반 직장인입니다. 지난 몇 년 간 좋아했던 영화에 나오는 영화 로케이션을 찾아 여행을 다녔고, 그 기억들을 기록으로 남기려고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