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glowlikethemoon
대치 살지만, 뭐 잘 모르는 허무명랑한 사람
팔로우
jyp
jyp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바다
별바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인디스쿨
사단법인 초등교사 커뮤니티 인디스쿨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닥터 라이블리
활력있는 삶을 안내하는 의사, 닥터 라이블리입니다. 몸을 통합된 시각으로 보는 진료를 합니다. 마음을 공부하여 환자가 아니라, 사람을 봅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티아라
어느날 갑자기 차(Tea)를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그 덕분에 관심사들이 하나의 고리로 연결되며 스스로를 조금 더 알아차리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오순영
개원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칼럼니스트.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리본위너
70대 초긍정 친정엄마와 폭풍 성장하는 10대 딸로부터 열정과 도전의 영감을 종종 받는 40대 맘.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지나치긴 아까운, 성장의 원동력이 되는 경험들을 씁니다.
팔로우
조은주
저는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우리네 삶은, 글로 쓰지않으면 참을수없도록 아름답고, 서글프고, 찬란한 것이어서 용기를 내봅니다.
팔로우
지유
드라마 대본을 끄적이던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 에세이를 씁니다. 이 드라마가 막장이 되지 않도록 나를 구원하는 글쓰기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현무열
피부과 전문의 현무열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금낭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소아과 의사입니다. 육아를 하며 느낀 점을 소통하고 싶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