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히 라 Mar 16. 2022

고구마 캐기

기록하는 기억 ㅣ 엄마는 육아 중 ♪

어디가서 고구마 캐기


아이좋아 콩콩콩 문화센터수업



















흙과 고구마 촉감놀이


땅속에서 고구마도 캐고

영양분이 많은 까만 흙도

와구와구 만져보고⠀: )




오여사님께 은유가 고구마캤다고 사진이랑 메시지를 보냈더니 

사진은 보지도 않고 다짜고짜 답장으로 한다는 말이 ___



고구마를 어디 가서 캤냐며_

애기 추운데 무슨 고구마를 캐러 다니냐며_

땅이 꽁꽁 얼었을텐데 애기한테 무슨짓을 하는 거냐며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우리 엄마 왜케 웃끼지  ☺︎︎


#엄마의엄마의호들갑














eUn U MOM Instagram @hi___u.u_


엄마는 육아 중 ! ㅣ 엄마의 일기




매거진의 이전글 앉아서 자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