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히 라 Mar 29. 2022

딸 꾸지람

기록하는 기억 ㅣ 엄마는 육아 중 ♪

엄마의엄마가 하는 딸 꾸지람



은유 걸음마 영상을 오여사님께 보내줬더니

















위험하니 걸음마연습은 집 안에서만 해달라는 둥

아기 걸을때는 몸을 가볍게 가방같은건 빼고 하라는 둥

잔소리 카톡만 계속해서 받았다.


그냥 우리은유 잘한다 ! 짤한다 ♩ 짜란다 ♬

해주시면 안될까요 ?


오여사님 딸인 내가

당신 손녀 다치게 할까봐 아주 안절부절이시네 ㅋㅋㅋㅋㅋ


내딸 내가 잘 지켜볼게. 엄마 ㅋㅋㅋ



#그만해엄마


#손녀걱정에

#딸꾸지람만하네


#엄마의엄마의걱정














eUn U MOM Instagram @hi___u.u_


엄마는 육아 중 ! ㅣ 엄마의 일기




매거진의 이전글 돈낭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