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히 라 Jun 18. 2021

아빠 프로필사진

기록하는 기억 ㅣ 엄마는 육아 중 ♪

엄마의 아빠 프로필사진



자기애가 강한 우리아빠가 본인사진이 아닌 은유사진으로 카톡 프로필을 바꿨을때

나는 몇번이고 다시 눌러 아빠의 대표사진을 확인 하였다.


심지어 그 사진은 내가 보내준것이 아닌 아빠가 직접 촬영했던것이어서 더 놀라웠다.


아빠가 은유보러와서 사진도 찍어갔던가 ?

나는 왜 그 모습을 보지못했지 ?


너무 작아서 , 아직 너무 어려서 , 안아볼 수도 없다며

멀리서만 바라보더니 언제 그렇게 새근새근 자는 은유의 모습을 담아갔던걸까 ㅋㅋ








맨날 은유사진보내주면

남자애같다고 놀리더니 ㅋㅋ


머리가 짧아서 그래.

머리길면 세상이쁠거야 !
















eUn U MOM Instagram @hi___u.u_


엄마는 육아 중 ! ㅣ 엄마의 일기




매거진의 이전글 무서운 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