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이파이 매거진 Aug 16. 2019

오플라이브 9회 - 크렐 & 카르마  시연안내

APLIVE 9 - KRELL & KHARMA


KRELL x KHARMA


KRELL K-300i 인티 앰프
KHARMA dB-9 플로어스탠딩 스피커






최근에 등장하는 인티 앰프의 주된 화두는 말 그대로 통합입니다. 지금까지는 단순히 프리앰프와 파워 앰프를 하나로 했다는 의미의 인티그레이티드 앰프였지만, 이제는 아날로그 소스 부터 디지털 소스 그리고 네트워크 스트리밍까지 모든 것을 다 담아내는 것이 시대의 흐름이 되었습니다. 하이엔드 앰프의 명가, 크렐도 이러한 흐름을 놓치지 않고 가장 빠르게 그리고 가장 뛰어난 사운드 퀄리티로 신개념 올인원의 첨단 인티 앰프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바로 K-300i 입니다.


크렐 K-300i


하이엔드를 즐기는 캐주얼한 시간, 오플라이브 9회차의 주인공은 미국 하이엔드 앰프의 대명사, 크렐의 최신 인티 앰프인 K-300i 입니다. 지난 5월, 독일 하이엔드 쇼에서 공식 발표된 크렐의 신작 K-300i는 크렐이 자랑하는 새로운 앰프 기술, iBias 앰프를 탑재한 100% full Class A 설계의 인티 앰프입니다.


MQA 풀디코딩을 지원하는 K-300i

무엇보다도 놀라운 이 앰프의 특징은 첨단 디지털 스트리밍 기술들을 가득 담고 있는 점입니다. ROON Ready의 네트워크 플레이어 기능을 필두로, DLNA/UPnP 및 TIDAL, QOBUZ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재생이 가능하며 TIDAL MASTER의 MQA 풀디코딩 기능까지 준비되어 현존 최강이자 최고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플레이어이자 앰프로 탄생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apt-X 의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과 HDMI 2.0a(HDCP 2.2 지원) 입출력으로 하이파이에서 홈시어터까지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USB 입력은 USB Audio DAC 기능을 지원하고, USB 스토리지 기능으로 USB HDD 나 메모리에 음원 파일을 담아 직접 스토리지 재생도 가능합니다. 한 마디로 안되는 것이 없는 기능성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DAC를 비롯한 디지털 회로는 ESS의 Sabre Pro DAC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음질까지도 하이엔드에 걸맞은 수준의 뛰어난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한편, 이번 시연회에서는 최초로 네덜란드의 하이엔드 스피커, 카르마(KHARMA)의 하이엔드 시리즈인 Elegance 시리즈 중 dB-9 플로어스탠딩 스피커가 함께 시연회에 준비됩니다. 베릴륨 트위터와 카르마가 자랑하는 컴포짓 소재의 미드레인지 그리고 2개의 9인치 알루미늄 우퍼가 들려주는 울트라 하이스피드의 하이엔드 카르마 사운드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최고의 하이엔드 사운드로 열기를 식혀보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본 시연회에 관심있으신 오디오파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오플라이브 9회는 ODE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여름 시즌 동안, 오플라이브는 본사 사무실이 아닌 압구정동에 있는 하이엔드 오디오 수입원이자 사운드 플랫폼을 지향하는 ODE의 신개념 오디오 쇼 플레이스, 오드-포트(ODE-PORT)에서 진행중입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메일 또는 카톡 친추 후 메시지로 성함, 인원수, 연락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신청 : info@audioplaza.co.kr   또는

카톡 플러스친구 친추 후 신청 : 오디오플라자 플러스친구 바로가기



시연회 개요

시연제품 : 크렐 K-300i, 카르마 dB9 스피커

일시 : 8월 22일 목요일, 저녁 7시

위치 : ODE Port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25길 15-10)

지하철 3호선 신사역 or 압구정역 / 버스 신사동고개역 (145,148,4212,1100번)

시연제품은 업체사정에 따라 사전 변경, 추가될 수 있습니다.



오플라이브 지난 후기 


매거진의 이전글 엘락의 신제품 벨라 BS403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