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Fifth Life
인생 5회차, 네번의 죽음의 문턱에 서봤던, 언제든 삶이 끝날 수 있음을 알면서도 아이러니 하게도 아직 모든 걸 포기하지는 못한 삶에 대하여
팔로우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상혁
사람을 살리는 글을 쓰고싶다.
팔로우
하영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우먼코어
출산 후, 저는 제 몸과 마음이 예전 같지 않다는 걸 매일 느꼈습니다. 그 길 위에서 배운 것들, 수많은 엄마들과 나눈 이야기를 여기에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혜민
책으로 마음 나누는 상담소를 통해 삶의 이야기를 나눠보려 해요. 힘든 일, 속상한 일, 걱정 거리 알려주셔요. 함께 소통하며 책 처방 내려드릴게요.
팔로우
Ding 맬번니언
맞팔로우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저는 맬번에 거주하는 맬번니언입니다. ‘맬번니언’은 맬번 시민을 뜻하며, 동시에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묵PD
- SBS PD -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 - 미학전공자 - 예술학박사 - 그리고, 속물근성 있는 중년 남자
팔로우
해피썬
여행을 좋아하고, 책 읽기를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여행을 길게 하고 싶어 세계일주를 다녀왔고, 좋아하는 책을 써보고도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히다이드
뭔가 엄청난 걸 이루는 삶을 꿈꾸며 살아왔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도대체 뭘 했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잃어버린 것들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권길주
kbs방송작가 ㆍ 심상 시인 ㆍ크리스천문학나무 소설가 ㆍ시나리오 작가 ㆍ교육청 강사 로 살았는데 잘하는건 딱히 없다 ㆍ그런데 글보다 강의가 좋고 영화가 좋다
팔로우
차준생
차를 준비 하고 있습니다. ( <에세이> '보글보글 물 끓기 3분 전' 화, <소설> '모노와 비비드 이야기' 목 - 연재중 입니다. )
팔로우
소냐
길고 긴 낮과 긴긴밤의 연속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씁니다. 고통 받고, 울고, 괴로운 당신에게 작은 위로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산
1988년 <문학사상> 신인발굴, 1989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땅의 뿌리><잠시 머물다 가는 지상에서><길 끝에 서 있는 길><꿈섬><우리들의 고향><서천꽃밭 달문moo>
팔로우
반짝이는 엘리
마음이 머무는 반짝이는 순간을 찾아, 다정한 마음을 담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어쩌면 지금 이 순간일지도 모르겠네요.
팔로우
밤구석작가 Aisha
큼지막한 티의 산T아고 순례길 도전을 기록합니다. 잘 지내! 지구 어디서든.
팔로우
린꽃
사랑하는 모든것을 소중히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한유화
1인 가구 전문 칼럼니스트 x "혼삶 가이드" 글로벌 사업 기획자, 창작 레이블 <아티스틱스피커> 대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