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또대리 Nov 28. 2021

추운 날씨에는 따끈한 동죽 칼국수 해먹어요


와우, 요즘 날씨가 추워졌어요.


추운 날씨에는 #따끈한국물이 생각나요.


그래서 오늘은 #동죽칼국수를 해먹었어요




동죽이라는 조개를 들어보셨어요?


저는 조개라고는 #바지락만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게 동죽이 국물 내기도 좋고 깔끔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미리 해감을 시켜놓았어요.





내가 바로 동죽이야!


동죽을 미리 육수팩 한개랑 냄비에 끓였어요.


해감이 1차로 되어 온거라 그런지 진흙이 없어서 좋았어요.









집에 있는 야채 3인방을 썰었어요.


애호박,당근,양파는 냉장고 필수품이죠?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팔팔 끌여서 동죽 올려 먹었어요.


국물이 따끈하면서도 시원하더라고요.



바지락 칼국수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뜨끈한 국물 한 사발 추천해요^^






작가의 이전글 상위 1% 작가 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