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박하
1년에 한 번꼴로 이직을 감행하는 프로이직러이자 3년차 프로덕트 매니저입니다.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은 후회 없는 인생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즐거운 PD
항상 즐겁게 일하는 드라마 프로듀서입니다.직업으로써의 드라마 프로듀서를 소개하고,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소소한 에피소드를 말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더워터멜론
모든 브랜드의 시작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 테크 기업입니다.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브랜드 경험 플랫폼 'Be my B(비마이비)' 등 다양한 도전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퇴준생 김머글
공공기관 n년차 퇴사준비생 김머글입니다. 틀에 얽매이기 싫은데, 틀 밖으로 벗어나는 건 아직 무서워요. 갈팡질팡하는 마음을 들여보다 보기 위해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씨디킴
모두를 위한 드라마를 만듭니다. 45세 정신으로 평생 살고 싶어요. 뇌의 가소성을 믿습니다.
팔로우
Copybara
제일기획의 애송이 카피라이터입니다. 긴 글의 풍족함과 짧은 글의 서늘함을 모두 좋아합니다. 작은 것을 오래 바라봅니다.
팔로우
심씨
고객 행동 설계자, 심씨입니다.
팔로우
맥스
매출을 맥스로. 영업의 본질인 가치를 드립니다. "Don't Sell, Help!"
팔로우
일단고고
IT서비스의 마케팅을 담당하며, 가끔은 넘치고 또 가끔은 부족해버리는 에너지를 브런치에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화소
話素, 한 편의 완전한 이야기를 만들어 주며, 전승하는 힘을 가진 가장 짧은 단위의 이야기 알맹이를 의미합니다. 당신에게 와닿는 문화의 가장 작은 삶의 모티프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풋풋레터
바쁜 현대인을 위해 트렌드를 전하는 뉴스레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인스타그램으로 1인 브랜드 만들기> 강의를 통해 개인 브랜딩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석카피
광고회사의 카피라이터 입니다.
팔로우
solwrts
책《담대한 낙관주의자》《글, 우리도 잘 쓸 수 있습니다》《오래 머금고 뱉는 말》《오후를 찾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반동희
글 밥 먹습니다.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