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피라
여성신문에서 월간 웹툰 비평<세상에 더하는 말풍선> 연재 중. 모든 글은 해당 작품의 작가님들께 허가를 받은 후 발행합니다. 강연 청탁은 화상 강의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안뉴
쓰고 그리는 걸 좋아하는 서비스기획자. 가끔 엉킨 생각들을 풀어내고 싶을 때, 순간의 생각이나 느낌을 나중에 꺼내보고 싶을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공간
에세이 '네가 번개를 맞으면 나는 개미가 될 거야' 를 썼습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팔로우
장소월
섹슈얼리티의 이상과 현실, 페미니즘, 탈연애와 폴리아모리, 최근 사회 이슈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
정쏘쓰
노르웨이와 한국을 잇습니다.
팔로우
피카사랑
스웨덴 교환학생 이후 사회복지(social work) 를 전공하게 되었습니다. 스웨덴 문화 피카(FIKA)를 사랑하고, 디저트이야기, 사회복지 시각에서 여행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오
호주에서 공부하고 일했던 추억을 시작으로 한국에 돌아온 이후의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팔로우
북유럽연구소
흥미로운 북유럽 소식과 깊이있는 분석으로 만나뵙겠습니다.『스웨덴이 사랑한 정치인, 올로프 팔메』, 『북유럽 비즈니스 산책』,『라곰』 페이스북에서 "북유럽연구소" 검색하세요 :-)
팔로우
남극의 북극곰
딱히 되고 싶은 건 없습니다. 일상을 버티어 내게끔 하는 것들에 관해 씁니다. 책, 음악, 영화, 그리고.
팔로우
핑크복어
저는 언제나 화장실에 앉아 볼일 보면서 볼수 있는 좋은 만화를 그리려고 합니다
팔로우
신설화
뉴에이져(New-ager)를 위한 안내서를 작성합니다.
팔로우
허튼
허튼 수작(手作) - 일상의 인상을 손으로 연습합니다.
팔로우
안솔티
외로움 팔아 장사합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moka
여행과 책, 영화 등의 문화예술을 좋아하고 잡다한 것에 관심이 많은 사람. 마음을 담은 이야기로 당신의 마음에 닿고 싶습니다:) 동화 <마녀빵집> 저자
팔로우
Kimkim
좋아하는 건 사회, 환경, 동물, 사람, 그리고 문화. 여성학과 문학, 사회를 공부합니다. 독일에서 박사과정 중
팔로우
다재다능르코
삶에 중요한 가치가 '시간, 행복' 입니다. 이를 위해 '돈공부, 자기계발' 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더 행복한 사람이 되고자 매일 하루의 시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