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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 간단히 견적내기( 네이버편)

온라인마케팅-검색광고편

by 온마코코

온라인 마케팅을 하면서, 가장 기본적인 광고
검색광고(키워드광고)라는 것은 잘 알고 계실 것이다.
주변에 온라인광고중에서 검색광고 준비하면서
업체에서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
서비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서
어느정도 예산을 잡아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많이 봐왔다.
대표키워드정도의 견적은 볼 줄 알아야
광고 예산을 편성할 수 있다.

그래서 가장 검색광고 중에서 가장 많이 진행하는 네이버 파워링크
견적을 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다.
차후 daum 견적을 내는 법도 알려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네이버 파워링크 쉽게 견적내기>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가셔서 회원가입은 기본적으로 하셔야 한다.
개인도 무료이니 가입을 꼭 하자.
1) 네이버 광고 시스템 로그인 후 하단 키워드도구 서비스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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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확인하고자 하는 대표 키워드를 입력한다.
(식목일이 다 되어서 '묘목'예상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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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예상비용을 알고 싶은 키워드를 선택을 했다면 월간예상 실적보기를 클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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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가를 너무 디테일하게 넣을 필요 없이 우선 예상 클릭당과금을 10000원정도로 넣어본다.
이 정도 넣어면 무난히 1위 정도의 예상 금액으로 볼 수 있겠다.
왜냐하면 아래와 같이 예상평균클릭 비용이 10000원을
안넘어가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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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예상비용은 위와같이 키워드별로 보시면 된다.
묘목의 경우 시즌키워드라서 비용이 엄청 높은 것이지 시즌이 지나고 나면
가격이 많이 내려갈 것이다.

6) 위의 예상데이터는 실제 진행할때와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란다.

이상으로 네이버 검색광고의 견적을 빠르고 쉽게 알아보는 법을 알아보았다.
다음에는 다음검색광고 견적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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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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