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검색광고에서 모바일 검색량이 PC 검색량을 넘어선지 오래다.
하지만, 모바일 검색광고는 PC와 달리 노출 지면이
적다 보니, 경쟁이 더 치열해질 수밖에 없다.
어떻게 하면 좀 더 많은 클릭을 받을 수 있을까?
누구나 고민을 할 것이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서처럼
우리는 텍스트를 읽는 것보다는 이미지가 한눈에 잘 들어온다.
그래서 네이버 모바일 검색에서도
이제 파워 콘텐츠처럼 이미지를 넣을 수가 있다.
여성의류 쇼핑몰을 검색했더니, 1~5위 업체까지
모두 이미지 등록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많은 검색어에서 여전히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는 않았다.
등록도 어렵지 않다.
네이버 확장소재로 간단하게
사진만 올린다면 쉽게 등록을 할 수 있다.
2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롤링이 된다.
이미지는 합성 이미지는 안된다는 점은 꼭 알아두자.
그리고 텍스트가 있는 이미지도 안된다.
이미지를 노출시킴으로써 비약적으로나마
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의 클릭을 올려보시길 바란다.
<온라인 마케팅이 처음이시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