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9년 3월 중순이다.
2019년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5월 5일이 7주 앞으로 다가왔다.
요즘 아이를 낳지 않는 가정도 늘고,
낳아도 1~2명 정도만 낳는 추세이다.
아이를 적게 낳는 추세이다 보니,
요즘 #아주미 들은 조금이라도 더 좋은 것을 구매해서 먹이고,
입히고, 좋은 교육을 시킨다.
자신과 아이에게 투자를 과거의 엄마들에게 비해서 더 많이 한다.
파일럿 방송 '조카면 족하다'라는 프로그램도 할 만큼
아직 싱글로 살아가는 삼촌, 이모, 고모 들은
하나뿐인 조카에게 선물하는 씀씀이가
예전보다 많이 커졌다.
4월 중순부터 조금씩 조회수가 증가를 하면서,
4월 21일을 기점으로 조회수가 큰 폭으로 증가를 한다.
2018년 1위 어린이날 선물은 공룡메카드 였다고 한다.
올해는 어떤 장난감이 1위를 할까?
4월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
이제 어린이날 선물 관련 키워드를 서서히
공략을 해야 할 것 같다.
지금 스마트스토어를 진행한다면,
준비된 상품에 #어린이날선물 을 태그로 사용을 하자.
그리고 제목이나 상품설명에도
사용을 하여 어린이날을 대비하도록 하는 것을 추천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케팅에 관한 책
제목: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실전 마케팅
을 곧 출간 예정입니다.
4월 중에는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