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마코코 Apr 14. 2017

페이스북 광고 - 제품광고 컬렉션을 보셨나요?

페이스북의 쇼핑몰광고주를 위한 새로운 광고

최근 페이스북의 광고기능들은 점점
진화를 빠르게 거듭 하는 것 같다.
조금만 효율이 떨어질 것 같으면, 새로운 기능의 광고가
나타나니, 따라가기가 벅찰 때도 있다.


페이스북 광고가 계속 진화해서 일까? 
활동 광고주만 500만이라고 한다.
전 세계를 통틀어 합친 숫자이지만, 광고주가 엄청난 것은 사실이다.

오늘은 페이스북의 새로운 광고형태인 컬렉션을 한번 보자.

이런 형태의 광고를 페이스북에서 본 적이 있는가?
앞으로는 많이 보게 될 것 같다.
지금까지 제품광고시 다이내믹 광고를 많이 보여주었다면
앞으로는 제품광고를 할 때, 컬렉션을 많이 쓸 것 같다. 
페이스북의 설명을 한번 보자.

페이스북 바뀐 광고 형식


컬렉션을 이용을 위해서는 제품 카탈로그가 생성되어야 한다.
제품 카탈로그를 생성하려면 필히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과
제품 피드를 업로드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하기는 힘드니, 기술적인 도움을 받으셔야 할 것이다.
꼭 알아두시길 바란다.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2017.03.15.


작가의 이전글 검색광고의 확장 기능 언제 써먹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