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마코코 Jul 12. 2017

네이버 이미지 검색 스마트렌즈 베타버전 출시

스마트렌즈 사용기


네이버에서 모바일로 이미지검색시 스마트렌즈가 7월 11일부터 베타서비스를 시작하였다.
그래서 오늘 아침에 스마트폰으로 네이버에 접속하여, 스마트렌즈를 사용해 보았다.

검색 창 옆에 사진 아이콘 있는데, 원래는 음성 아이콘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아무튼 사진 아이콘을 클릭하면, 

 스마트렌즈가 배타 버전으로 나와 있다. 

          

나의 손목시계부터 촬영해 보았다.
나의 시계는 참고로 세이코 시계는 아니다.
그리고 문페이즈 시계도 아니다.

나의 시계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인식 못해서인지,
유사한 이미지의 시계들이 많이 보여졌다.

그래서 인식하기 쉬운 제품을 한번 촬영해 보았다.

나의 책상에 있는 딱풀을 한번 촬영하여, 검색 결과를 보았다.
그 결과는...              

딱풀에 대한 결과들이 잘 나왔다.


아무튼 앞으로는 스마트렌즈도 인공지능(AI)을 통해 계속해서
학습을 하여, 업데이트 되어 간다면, 
좀 더 정확하게 결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이미지를 검색하면, 구매를 할 수 있는 정보나
제품 정보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현재 결과값이 대다수가 블로그와 카페에서 가져와서,
결과값을 보여 주는데,
만약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서 제품 홍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좀 더 눈여겨보시고, 상품을 홍보할 때,
해당 이미지를 좀 더 신경 써서, 올리는 것이 좋겠다.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온라인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조금 더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에 네이버블로그로 가셔서, 좀 더 상세히 알아보시길 바란다.

http://searchblog.naver.com/221047954593


작가의 이전글 타임 마케팅을 위한 세대별 인터넷 접속 시간 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