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마코코 Jul 12. 2017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 적립 'N페이 3%'표기 백지화

온라인마케팅뉴스

6월에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적립에 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https://brunch.co.kr/@hillstar78/51

(네이버 페이 이제는 검색광고에도 적립혜택 지원)

그런데 해당 부분이  
아래와 같이 노출된다고 했었는데,

7월 12일부터 적용된 모습을 보니, 반영이 되어 있지 않았다.

확인을 해보니, 네이버에서 아래와 같이 공지되어 있었다.              


7월 12일부터 시작되는 파워링크 영역의 네이버 페이 
파워 적립 노출 화면에 변화가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적용 내용
- 파워 적립 대상인 광고의 경우 노출 화면에서 현재와 동일하게 네이버 페이 
아이콘만 노출되며,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비율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왜 갑자기 적용이 중단된 것인가? 알아보니,


검색 시장의 지배력을 활용해 자사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에 유리하게끔 서비스를 바꾼다는 불공정 논란이 불거지자 
네이버가 백지화 결정을 내린 것이다. 

라고 한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462831

(포털 못따라가는 공정위…네이버·카카오 등 인터넷뉴스 독과점 논란-mk뉴스)


[10분 온라인마케팅 무료 코칭 신청하기]


1) 구독신청해 주세요.

2) 신청하기를 클릭하시고,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세요.-작성 후 꼭 문의했다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3)문의하시면 제가 여러분이 마케팅을 하시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코칭을 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온라인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의 이전글 네이버 이미지 검색 스마트렌즈 베타버전 출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