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20~30대 타깃 광고시 유용한 여성 인기 앱

핑크다이어리 소개

by 온마코코
image.png?type=w773

만약 20~30대 여성만을 타깃으로 온라인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여성들이 주로 이용을 많이 하는 앱을 주목해야 할 것이다.

image.png?type=w773

남성들은 전혀 이용하지 않는, 여성들만 이용하는 생리주기 어플들은 다양하게 있다.
그중 1위를 하고 있는 어플이 바로 '핑크다이어리'이다.
공급자도 보니, NHN 엔터이다.

image.png?type=w773

핑크다이어리 이용자를 보면 당연히 여성이 우세할 것이고,
다운로드가 392만이나 되니 어마 어마하다.
그리고 20~30대 여성 이용자가 많아, 타깃 광고를 하기에
최적인듯하다.

핑크 다이어리의 주요 기능들은 다음과 같다.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이런 다양한 기능들이 있기에, 여성들이
꾸준히 이용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럼 광고 상품들은 어떤 것이 있는가 보자.

image.png?type=w773

특별히 광고 영역이 이용자에게
불편을 주지 않으면서, 광고 영역이 잘 배치되어 있는 듯하다.
가격을 살펴보니, 최소 월 200~300만 원이면
충분히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타 광고 상품에 비해서 가격이
높은 편은 아니라서,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ticker sticker


11738111.jpg?type=w150&udate=20170527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온라인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keyword
작가의 이전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목적별 광고 소재 사용 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