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직장인 타깃 광고할 때, 유용한 앱 광고 상품 소개

블라인드

by 온마코코

명으로 자신의 직장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얘기할 수 있는 앱이 있다.

image.png?type=w773

아직 이용을 해 보지 않은 분들도 많겠지만,
20~3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많이 이용을 한다.
특히 이직을 고려하는 분들이나,
타 회사는 어떤지 궁금할 때,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image.png?type=w773

블라인드 앱을 이용하면, 경제력을 갖춘
직장인을 대상으로 광고가 가능하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할 때,
타깃 광고를 준비하신다면 잘 알아두면 좋겠다.

image.png?type=w773

20~30대 직장인이 많으며, 남성들이 아무래도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광고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3가지 광고형태가 있다.
네이티브광고, 쿠폰광고, 띠배너 3가지 상품이 있는데,
제가 사용을 해 보니, 네이티브광고가 아무래도 눈에 잘 띄는 것 같다.
만약 이벤트가 있다면 쿠폰광고도 많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image.png?type=w773

그리고 위와 같이 블라인드는 회사 이메일을 바탕으로 가입을 하기에
회사가 어디인지 파악이 가능하다.
그리고, 카테고리가 업종별로 나눠져 있어서,
세분화된 타깃 광고도 가능하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학원이나, 대학원 등 교육업체들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광고비용은 최소 300만원부터 집행가능하며, 가격은 직접 문의를 하는 것이
더 정확히 받을 수 있을 것이다.


sticker sticker

온라인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11738111.jpg?type=w150&udate=20170527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keyword
작가의 이전글20~30대 타깃 광고시 유용한 여성 인기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