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네이버 판을 보면 인기 콘텐츠가 보인다.

by 온마코코
image.png?type=w773

네이버 모바일을 보면, 요즘 섹션 별로 읽을꺼리들이 점점 늘어나고,
각 카테고리별로 점점 세분화 되어 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바일은 PC보다 검색하면,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지 못하기에,
찾기 쉽도록 여러 주제별로 네이버에서 필요한 것만
볼 수 있게 판으로 나누어져 있다.

image.png?type=w773

얼마 전에 늘어난 연애, 결혼 / 동물 / 법률 판이 새롭게 나왔다.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마지막으로 초등학생들을 위한 스쿨잼도 선보이고 있다.

각 판을 네이버에서 모두 운영을 하는 것은 아니다.
잡지사나 신문사에서 운영을 하는 판이 많다.
그리고 콘텐츠 대다수가 매거진이나, 앱 운영회사, 언론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대다수이다.

만약 여러분의 콘텐츠가 채택되어 올라가기를 원한다면
판을 운영하는 업체의 블로그나 메일로 문의하여,
자신이 이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음을 알려야 한다.

한 예로
아래에 최근에 새롭게 나온 법률판의 경우에는
머니투데이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

image.png?type=w773

만약 여러분들의 자신의 또는 회사, 브랜드 블로그나, 포스트를
홍보를 하여, 방문자 수를 크게 늘리고 싶다면
꼭 주제와 맞는 판을 운영하는 곳으로 적극적으로 프러포즈 하셔야 한다.


sticker sticker

온라인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11738111.jpg?type=w150&udate=20170527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keyword
작가의 이전글직장인 타깃 광고할 때, 유용한 앱 광고 상품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