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동영상 광고 트랜드
최근 온라인마케팅에서 광고소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동영상광고이다.
TVCF-->온라인영상광고로 많은 광고주들이 넘어오는 시점이다.
동영상광고의 경우 노출위주의 목적으로 광고를 많이 집행했다면,
이제는 동영상광고도 노출을 주요 지표로 집행하기보다는 점점 성과중심으로 즉 퍼포먼스 목적으로
동영상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볼 수 있다.
동영상광고에서 게임광고주들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CPI를 중요한 지표로 삼는 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밖에 영상을 보다가 클릭을 하는 경우도 많기에CTR 도 중요한 지표로 떠 오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 국내에서는 동영상광고시 CPM위주의 광고가 많은 반면 해외에서는 점점 퍼포먼스위주의
광고가 늘어나는 추세로 보인다.
나스미디어의 "글로벌 주요 이슈_글로벌 모바일 동영상 광고 인식" 조사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YOUAPPI에서 글로벌 모바일 마케터를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를 기반으로 정리 및 재가공한 자료임을 알립니다 ※국내 시장 현황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온라인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