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마코코 Sep 13. 2017

글로벌 모바일 동영상 광고는 어떤 목적으로 집행되나?

글로벌 모바일 동영상 광고 트랜드

최근 온라인마케팅에서 광고소재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동영상광고이다.
TVCF-->온라인영상광고로 많은 광고주들이 넘어오는 시점이다.
동영상광고의 경우 노출위주의 목적으로 광고를 많이 집행했다면, 
이제는 동영상광고도 노출을 주요 지표로 집행하기보다는 점점 성과중심으로 즉 퍼포먼스 목적으로
동영상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볼 수 있다.

동영상광고에서 게임광고주들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CPI를 중요한 지표로 삼는 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밖에 영상을 보다가 클릭을 하는 경우도 많기에CTR 도 중요한 지표로 떠 오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 국내에서는 동영상광고시 CPM위주의 광고가 많은 반면 해외에서는 점점 퍼포먼스위주의
광고가 늘어나는 추세로 보인다.

나스미디어의 "글로벌 주요 이슈_글로벌 모바일 동영상 광고 인식" 조사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YOUAPPI에서 글로벌 모바일 마케터를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를 기반으로 정리 및 재가공한 자료임을 알립니다 ※국내 시장 현황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온라인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의 모든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발매 2017.03.15.

작가의 이전글 네이버 판을 보면 인기 콘텐츠가 보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