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네이티브한 영상광고를 원한다면, 딩고는 어떨까?

by 온마코코

페이스북을 하면서, 한 번쯤 공유된 딩고 영상을 보았을 것이다.
딩고라는 이름이 기억나지 않더라도
로고라도 많이 보았을 것이다.

아래는 마동석이 출현한 미팩토리 폼클렌징
영상인데, 영상이 재미 있어서, 계속 보게 된다.
조회수도 35만회나 된다.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보시는 것처럼
페이스북에 여러 딩고의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 채널에서도
여행, 헬스 다양한 채널이 있으며,
유튜브 채널들도 여러 개가 존재한다.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image.png?type=w773

딩고를 통해서, 네이티브한 영상과 함께
브랜드 홍보를 하는 영상도 많이 보았을 것이다.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할 때,
자연스럽게 많은 분들에게 브랜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특히 20~30대의 충성도가 높으니 홍보하기에 좋은 채널이라
할 수 있다.

아래에 딩고 스튜디오의 제작비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image.png?type=w773



온라인 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11738111.jpg?type=w150&udate=20170527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keyword
작가의 이전글진심 어린 고객 응대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