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하면서, 한 번쯤 공유된 딩고 영상을 보았을 것이다.
딩고라는 이름이 기억나지 않더라도
로고라도 많이 보았을 것이다.
아래는 마동석이 출현한 미팩토리 폼클렌징
영상인데, 영상이 재미 있어서, 계속 보게 된다.
조회수도 35만회나 된다.
보시는 것처럼
페이스북에 여러 딩고의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 채널에서도
여행, 헬스 다양한 채널이 있으며,
유튜브 채널들도 여러 개가 존재한다.
딩고를 통해서, 네이티브한 영상과 함께
브랜드 홍보를 하는 영상도 많이 보았을 것이다.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할 때,
자연스럽게 많은 분들에게 브랜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특히 20~30대의 충성도가 높으니 홍보하기에 좋은 채널이라
할 수 있다.
아래에 딩고 스튜디오의 제작비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온라인 마케팅 입문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2017년 인터넷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