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네살차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ima Jan 21. 2018

프롤로그

새로운 매거진을 만들었다.

맨날 자존감을 높이자! 으쌰으쌰 취직안돼 ㅠㅠ 하는 글만 쓰다가

조금은 가볍고 조금은 무겁고 그러면서도 달달한 단내나는 글이 쓰고 싶어서

그렇다고 난 연애소설을 쓰긴 싫다.


그래서 이건 나의, 내 친구들의, 내 지인들의, 내가 아는 사람들의

연애담을 수필로 써보자 라고 생각해서 만들었다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