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권영욱 Apr 09. 2023

요즈음의 생활

안녕하세요? 일주일에 한번씩 인사를 남긴다는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글을 남깁니다. 사실 그사이 시험 준비때문에 정신이 없었네요. 시험이 다다음주니 아마 그 전까지도 글을 남기기는 조금 어려울 듯 하네요. 아마 공부를 하다 여기로 도망칠 지도 모르겠네요. 

우리 학교의 축제기획단에 소속되어 활동을 시작합니다. 재미로 하는것도 있고, 흥미가 동해 시작한 일이기도 합니다. 제 꿈을 위해 경험과 포트폴리오를 쌓는 일일지도 모르겠네요. 어찌되었든 시험과 동아리, 축제 준비를 열심히 하다보면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이야기도 참 많아지겠지요. 

하루하루 살다보면 버겁기도 합니다. 제 역량에 비해 조금 넘치는 관심을 받고, 다양한 일을 하다보니 지치기도 하네요. 지금은 약과 의지로 버티고 있지만 언젠간 무너질 듯 합니다. 작년에 한번 힘든 일이 있었는데 다행이 지금은 조금 나은 상황이네요. 이 이야기를 책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계획으로는 내년에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쓰다보니 스스로에게 쓰는 편지같네요. 저는 요즘 이렇게 지내고 있답니다. 같은 시간을 살지만 다른 하루를 보내는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공연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