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장금 Oct 03. 2023

감량체중에 비해 실제 살은 더 많이 빠진 것 같아요

몸무게는 실제로 많이 차이나는데 그때 발목두께랑 같아서 놀라워요 ㅋㅋㅋ


최장금 식이요법으로 체중을 감량하면
다이어트 보조제로 감량했을 때와 체중은 같아도
실제 살은 더 많이 빠집니다.



2023년 10월 2일


제 느낌으로는 혈액도 좀 묽어지고 당 있는 사람들 목 뒤에 주름진 것 처럼 되면서 때 낀 것 처럼 되는거 아시죠 그게 되게 연해져서 오 진짜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괜히 숫자에 연연하게 된 것 같아요 ㅋㅋ 계속 꾸준히 하다보면 더 좋아지겠죠 감사합니다 ☺


제가 원래 뼈가 약한편이라 몸무게에 비해 발목 손목이 가늘었어서 발목에는 빠질 살이 없을줄 알았는데 발이랑 발목에 붓기랑 살이 하나도 없고 제가 제일 다이어트 열심히 했을때 발목 두께랑 똑같아요 몸무게는 실제로 많이 차이나는데 그때 발목두께랑 같아서 놀라워요 ㅋㅋㅋ


최장금) 식이로 빠지는 살은 다이어트 보조제로 빠지는 살보다 체중대비 좀 더 많이 빠져요. 그래서 체중변화에 비해 훨씬 더 가볍고 실루엣도 좋아져요. 혈액이 묽어지는게 아니라 맑아지는겁니다. 약을 먹으면 묽어져요^^. 체중은 꾸준히 빠지는게 아니라 계단식으로 빠집니다. 체중이 중간에 멈춰도 꾸준히 식이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혈당은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ㅎㅎ 또 소식 주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2주에 4kg 감량, 확실히 공복혈당이 높은날 잘빠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