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2
명
닫기
팔로워
122
명
bluehole
bluehol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찬미
2020년 교장으로 정년퇴직하였습니다. 2022 수필,2023 시로 문단에 등단. 2023년 씨알의 소리 문학상 수상, ≪학교 폭력에도 끄떡없을 내 아이 초등 입학 준비≫ 저자
팔로우
들꽃
들꽃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밝을명인 오기자
여행은 일상이라는 평범함 속에 녹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에서 얻은 사진 속에 생각을 얹어 스스로 느낀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최팔룡
본명은 최대현이다. 경영지도사로서 소상공인 중소기업 현장을 누비고 있다. <진중권 유시민 디톡스>, <백전백승하는 소상공인 컨설팅 일기>를 출간하였으며 자유로운 소통을 꿈꾼다.
팔로우
심웅섭
PD로 33년 근무 후 퇴직. 마을미디어 활동가 (회인 해바라기 TV 운영자). 숲길등산지도사. 시골마을에서 돌담카페 운영중
팔로우
김Genie
가르치는 일로 밥 먹는 김은진입니다
팔로우
미친토끼
미친토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팔로우
구돌
구르는 돌머리엔 이끼가 끼지 않는다.
팔로우
별빛hee
별빛h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복현
김복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주현
10개월 된 아들이 있습니다. 저녁 8시면 대(大)자로 뻗고 깊은 잠을 자는 착한(?) 아이죠. 아이를 키우면서 느꼈던 소소한 일상을 써보려 합니다. 아, 전 기자입니다.
팔로우
js lee
js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반다비
최호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이경애
이경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윤호
정윤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경숙
민경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