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덱시
매일의 루틴, 글쓰기, 화이트 와인 홀짝이기, 고마농 눈꼽 떼주기, 아름다운 문장들을 좋아하며, 남편 연이와 마주앉아 대화할 때가 제일 재밌는 사람.
팔로우
홍예진
산문집 *나의 외로운 지구인들에게 *매우 탁월한 취향 장편소설 *소나무극장
팔로우
송펜
그때는 틀렸다고 생각했으나 지금은 '다름'의 문제들로 다가오는 것들이 많습니다. 섣부른 생각들로 글을 쓰고 고쳐나갑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지구별소녀
두 아이의 엄마이자 환경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에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심플빈
'단순하게 산다는 것/ 경향미디어'의 작가 심플빈입니다.
팔로우
발모어책방
영국 News UK에서 Analytics Implementation Lead로 일하는 남편 겸 아빠입니다. 김훈의 심플함, J. R. R. Tolkien의 내러티브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Sabum Byun
:-)
팔로우
그린숲
무공해 디톡스 라이프를 지향하며 미국살이 중인 프리랜서 그린숲 입니다.
팔로우
끌로이
기자와 작가 사이. 미국 버지니아에서 경험한 세계를 글로 소화하는 인문 · 문화 · 예술 칼럼니스트. 질문하고, 경청하고, 기록하며 19년째 기자라는 업을 이어오고 있다.
팔로우
잇츠이너프
가볍게 시작하는 미니멀라이프를 공유합니다. 기준 없이 마구 비우기 보단, 확실한 취향이 있어야 나에게 소중한 보물만을 안고 살아갈 수 있음을 이야기 해 보려고 해요
팔로우
혜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도전하고 실행하는 삶. 가족 앞에 당당한 삶을 살아내는 남편이자 아빠.
팔로우
토끼와 핫도그
지속 가능한 여성 공동체를 위하여. 여자 둘이 재테크 공부하고, 투자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행생활자KAI
독일 라이프치히에 살고 있는 여행생활자, 주변 살펴보기가 취미인 일상관찰자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cpt
책과 옷과 물건들을 잘 버립니다. 책은 종종 늘고 나머지는 줄곧 줄고 있습니다. 산책을 하지 않으면 머리가 아파옵니다. 두통엔 커피. 커피엔 불면. 밤잠을 설치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짠맛토커
건강 커뮤니케이터, 짠맛토커입니다. 건강한 삶과 건강한 소통을 꿈꿉니다. 엄마이자 커뮤니케이터로서의 삶과 배움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