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위시에코
환경만화 위시에코 작가의 '이기적인 환경주의자'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아달리
<펭귄날다> <알바회고록> <영업의 기역>저자. 덕수궁 돌담길 걷기, 끄적거리기를 좋아합니다. 웹툰플랫폼 만화경에서 단편만화 <오늘의 요가일기>, <맛익다>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금몽이
라미와 몽구가 초록 숲 속 친구들이랑 놀며 지내는 이야기 4컷만화 '초록숲의 몽구라미'를 그리고 있습니다:) (몽구라미 캐릭터 저작권은 작가본인에게 있습니다.)
팔로우
Lumina
좋아하는 일에 진심과 열정을 담고, 일상에 감사하며, 나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병한
문화콘텐츠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영희
디자이너 & 일러스트레이터
팔로우
신나라
아나운서이자 글과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머큐리
'형태'가 아니라 '상태'를 보기 위해 읽고 씁니다. / 현재 e-commerce MD팀 리더 (필명 Mercury는 Merchandiser의 어원에서 가져왔습니다)
팔로우
풋풋씨
오늘도 걷고 웃고 풋풋한 도보여행자 풋풋씨 입니다.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수연
서평. 가끔 기행문
팔로우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팔로우
sangillness
하루 벌어, 하루 떠나는 21세기 한량
팔로우
정용규
턱을 기대고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며 생각해 봅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