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다정
쓰고 그리는 작업도, 아이와 남편과 함께하는 일상도, 나로서 존재하는 오늘도 다정히.
팔로우
Dahyun Jeong
소셜섹터에서 10년 일한 사람. 그리고 한 아이의 엄마.
팔로우
이스크라
인사이드아웃도어-딥 다이브 아웃도어 브런치입니다. 아웃도어 문화를 주로 다룹니다.
팔로우
TaeWoo Kim
내 지식과 경험을 수익으로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에브리크리 (링크트리+ 내상품판매+고객관리)- https://everycre.com/
팔로우
Nahyun
Nahy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ON THE RECORD
새로운 배움을 찾는 교육자들을 위한 특별한 라이브러리, 온더레코드입니다.
팔로우
빙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MsBeluga 고래아가씨
15년 방송기자 생활을 접고 코끼리 아저씨와 태평양 건너 샌프란시스코-실리콘밸리에서 모험중입니다.
팔로우
Tina
교육에 대해 고민하는 교육자. 현재는 다시 학생. 여행하는 삶을 꿈꾸는 호기심 많은 모험가. 캐나다의 교육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 중입니다.
팔로우
단서련
진지하게 사회학을 전공했는데 유쾌한 만화와 즐거운 춤을 좋아해서 재밌고 웃긴 글을 쓰고싶은 단서련 DANCEREN입니다. 미국초등학교와 연극센터에서 댄스 선생님으로 지내고 있어요.
팔로우
쓰는 유진
이미 일어난 일과 앞으로 일어날 일 사이의 나. 어디쯤 와있는지 어디로 갈지 좌표가 늘 궁금해요. 그래서 글을 씁니다. 주로 일과 삶의 선택에 대해 써요.
팔로우
까미노
숙제가 아니면 책은 거의 읽지 않았습니다. 글은 혼나지 않으려고 썼습니다. 요즘은 숙제도 없고, 혼내는 사람도 없는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onlys
fun+meaning
팔로우
Yeji Forrest Lee
제주에서 자랐습니다. 더 자유로운 삶을 위해 질문을 던지는 일, 실험하는 일, 함께 그렇게 살도록 서로 돕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지은
보통의 사람들의 평범하고 따뜻한 이야기들을 사랑하는 보통의 사람입니다.
팔로우
녀미
많은 것들을 만들고, 키워내고, 요리하며 집을 온기로 채우는 프로 집순이
팔로우
서민규
《콘텐츠 가드닝》, 《회사 말고 내 콘텐츠》를 썼습니다. mk@seolab.k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