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는 누군가 Jul 12. 2020

My Man

Becky G의 에너지 넘치는 신곡

10일에 공개한 Becky G의 노래 My Man은 그녀의 에너지를 잘 보여주는 노래이면서 유쾌한 것이 어떤지 잘 보여준다. 아주 단순한 패턴 속에 그녀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지는데 자신의 남자라고 생각하는 사람과 게임을 하면서 일상의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노래가 공개된 유튜브에다 이 노래를 즐기라고도 댓글을 달았다. 

"It’s here! “La Gran Señora” by Jenni Rivera (a woman/artist my family & I LOVE) inspired this song and it’s story. Siempre sentí que la historia de esta cancion era muy única � I hope you guys enjoy this song! Stay safe loves. " 

아무것도 아닌 것 가지고 내기를 하고 자신의 얼굴 표정을 마음껏 보여주며 활짝 웃는다. 

아래는 Becky G의 My Man 뮤직비디오다. 그녀가 생각하는 나의 남자는 어떤 남자인지 살짝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다. 삶을 즐기듯이 살아가는 그녀의 자연스러움이 묻어난다. 

https://youtu.be/7u88STHcu-8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