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NE Oct 12. 2022

성공한 부자들의 공통적인 습관 - '긍정 확언'

배우고 깨닫는 성공 공식


왜? 무엇을? 어떻게?


성공한 부자들의 습관을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오늘부터 '성공한 부자들의 습관' 시리즈를 연재한다.


"하루 시작 전 '긍정 확언'을 하는 것이다. 긍정 확언은 내면을 긍정적인 상태로 만들기 때문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느껴지고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성장을 위한 당연한 과정으로 받아들이게 된다. 또한 문장대로 이루어진다는 믿음이 잠재의식으로 스며들어 외부의 영향으로부터 휘둘리지 않게 된다." - 웰싱킹(켈리최) 책 내용 중 요약


켈리최님의 긍정 확언 20 문장을 참고해 나만의 긍정 확언 20 문장을 정리했다. 내 목표를 이루게 해줄 나의 강점, 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되어야 하는 모습 등을 적었다. 폰 메모장에 적어 놓고 매일 아침 눈뜨자마자 소리 내어 읽고 있다. 어느 50만 자기계발 유튜버는 긍정 확언을 직접 녹음해서 듣다고 한다. 잠재의식에 강하게 스며들게 하는 게 중요하므로 잠재의식이 가장 활발한 상태인 아침 눈뜨자마자 실천하고 있다.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방법인 덕분에 노력하지 않아도 나의 문장들이 계속 떠오른다. 매 순간 나의 생각과 행동을 인지하며 엇나가지 않도록 스스로 컨트롤하게 된다. 덩달아 나의 목표가 모두 이뤄지겠구나 확신을 가지게 한다.


ONE의 긍정 확언 20 문장


1. 오늘도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됐다.

2. 나와 우리 가족이 살아있음에 감사한다.
3. 오늘은 내가 쓴 책의 한 페이지가 될 날이다.

4. 나는 친절하다.

5. 나는 행동한다.

5. 나는 끈기 있다.

6. 나는 용기 있다.

7. 나는 성실하다.

8. 나는 시간을 의미 있게 쓴다.

9.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10. 나는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할 것이다.

11. 나는 긍정적이다.

12. 나는 운이 좋다.

13.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4. 나는 잠재력이 어마어마하다.

15. 나는 크리에이티브하다.

16. 나는 어떤 문제든 결국 해결하는 사람이다.

17. 나는 어떤 새로운 일도 결국 성공시키는 사람이다.

18. 나는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우고 있다.

19. 오늘도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고 있다.

20. 나다운 모습이 좋고 자랑스럽다.


긍정 확언의 효과는 성공한 부자가 되는 과정으로 증명해보겠다. 독자에게도 긍정 확언을 만들 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이 2가지를 잘하면, 모든 일이 술술 풀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