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사천사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경상 Jun 21. 2021

오페라 갈라 콘서트

서울 그랜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지휘자 서훈이 함께하는 수준 높은 공연

기다렸던 반가운 소식입니다. 지역에 코로나 확진자가 거의 발생하지 않고 있고, 백신 접종율도 증가하면서 조금씩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직 이르긴 아지만 중단되었던 사천문화재단 기획공연도 다시 시작이 되었습니다.



6월 기획공연은 서울 그랜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지휘자 서훈이 함께하는 수준 높은 공연인 오페라 갈라 콘서트입니다. 이번 공연도 코로나 19 거리두기에 따라 좌석 띄어 앉기 실시로 전체 좌석 중 50%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한동안 공연이 없다가 시작되는 공연이라 어쩌면 좌석을 구하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예매는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 티켓박스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로 티켓을 확인하니 1층은 거의 다 매진되었고, 2층은 아직 잔여 좌석이 남아 있기는 합니다.



참고로 이번 공연은 문화가족회원 본인은 무료로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사전 예매가 필요하며 예매 시 할인 선택에서 '회원 초청 무료공연'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중요한 정보 공연까지 3일 남았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 저녁 7:30분 사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쉽게 이해되는 고려사 - 고려 현종과 사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