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밴드 날다
답답하시죠?
주말을 보내고 나서도 개운하지가 않습니다.
사실 예전처럼 주말이 기다려지지도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건 아마도 코로나 19로 인해 활동에 제약이 따르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여행을 자유롭게 떠나는 것도, 전시나 공연을 관람하는 것도,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도 그 무엇도 자유롭게 즐기지 못하고 억눌러야만 했던 시간이 벌써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니겠죠?
오늘 아침 뉴스에는 그나마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백신 접종 완료율 70%를 넘기며, 11월부터는 완하 된 방역 지침이 내려질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직 예전처럼 완전히 자유로운 활동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지금보다 나아질 것이라는 것에 기대를 합니다.
다가오는 주말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공연소식이 있어 내용을 전달합니다.
사천시 주최로 제1회 사천 전국 아마추어 밴드 경연대회가 열립니다.
지난 10월 4일 예선을 통해 본선에 오른 11팀이 다양한 경연으로 실력을 겨루게 됩니다.
○ 일 시 : 2021. 10. 30.(토) 오후 5시
○ 장 소 : 사천시 문화예술회관
○ 예 약 :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art.sacheon.go.kr)
- 사천시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입장권 예약은 주민등록상 사천시에 주소를 둔
사천시민에 한하여 당일 신분증 확인 후 입장합니다.
(무료입장, 행사 당일 인터넷 예매 불가)
○ 참여팀
‣더 미씽링크 ‣L.E ‣국빈관 진상들 ‣마인드코어 ‣묵혼 ‣디망쉬
‣The ASIANIC ‣PUSHFIX ‣꺄뮤스 ‣진이밴드 ‣페이크톤
○ 문 의: 사천예총(☎ 055-834-8721)
○ 주 최: 사천시
○ 주 관: 사천예총
앞서 언급이 되었지만 공연은 무료이며,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부터 인터넷 예매가 가능합니다. 아직 새로운 거리두기 방역 지침이 내려오지 않았음으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공연이 진행되며, 이번 공연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천시민만 입장가능합니다.
https://sacheon.lodev.kr/eventView.do?group_id=20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