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동광신민경회원
신민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안세영
글쓰기로 성장하는 삶을 추구합니다. / 모임과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삶을 이끌고 실천합니다. / 캐미글쓰기와 마음성장 프로젝트, 인라이트코칭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하
수련 상담심리사. 마음으로 느끼고 마음에 떠오른 것들을 적어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울림
가슴을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보다 한 발 빨리 크는 첫째와 남들보다 느리게 크는 다운증후군 둘째를 키우는 중입니다. <다운증후군 아이가 찾아왔다> 출간
팔로우
펜이
펜이의 브런치입니다. 두 발로 때로는 세 발(지팡이)로 아니면 네 발(캠핑카)로 전국을 돌며 인생 살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빛들
조금은 특별한 아이를 평범하게 키우고 싶은 엄마의 기록. 캄캄한 밤하늘 달빛처럼 빛나는 9살 자폐스펙트럼 아들 성장일기. 싱그러운 해빛을 닮은 5살 딸 육아일기.
팔로우
일류작가 강은영
브레인 트레이너이자 일류두뇌연구소 대표. <일류두뇌> <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저자이자 [한국강사신문]과 [브레인] 칼럼니스트. 솔직하고 쉬운 글, 도움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momoblanc
유방암, 40대,미혼, 프로N잡러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이은경
초등교사출신작가에요_글과 영상으로 위로와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유튜브[이은경TV]운영하고있구요.
팔로우
이소연
글 짓고 농사 짓고 삶을 짓는, 명랑 농티스트(농부+아티스트) 이소연입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어내기 위해 농사와 글을 함께 지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랑꽃
두 발로 다니는 아이들과 네 발로 다니는 두 녀석을 키우며 세련되지는 않지만 투박하고 소박한 글로 추억과 감사를 나누고 싶은 사람
팔로우
신영환
14년 차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세상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일 글을 쓰는 작가
팔로우
나루세
현재 직장인 - 디지털마케터 그리고 인플루언서. 궁극적인 꿈은 Salawriter (글쓰는 직장인)
팔로우
양만춘
한 개체의 일상과 시선을 담습니다.
팔로우
David
사진과 여러 생각들, 그리고 느닷없이 찾아온 불행같은 선물에 대한 기록. 30대 이른 대장암 언덕을 넘어 행복을 찾아 달려가는 평범한 직장인의 생각과 이야기들을 적어 봅니다.
팔로우
연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도시 언니
일상의 자질구레하고 잡다한 생각을 끄적입니다. 30대, 1인 가구, 11년차 회사원, 예술경영학도입니다.
팔로우
바이올리니스트 김유정
반백년을 음악과 살아온 바이올리니스트 김유정이 들려주는 클래식음악과 인생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