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2
명
닫기
팔로워
202
명
April
엄마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싱숭생숭
공대에서 실험을 배우며 살았지만, 결국 마음과 존재의 질문에 더 끌렸다. 흔들림을 기록하며 심리와 철학을 붙잡았고, 내 글은 그 교차점에서 삶의 상처와 의미를 나누려고 한다.
팔로우
nflower
브런치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호씨
그저 쓰고 싶어 씁니다. 내 주변의 모든 일을 제멋대로 겉핥기를 해보려 합니다. ‘이런 사람도 있구나’하고 봐주시는 분이 있다면 참 좋겠어요.
팔로우
제니스코치
나이 드는 것이 기대되는 40대 여자입니다. 제주에서 두 아이를 IB공교육으로 키우고 있어요. 영어강사, IB교육 전문가로서 일하고 공부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ㄱㅁㄱ
ㄱㅁ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반포센트레빌 원규미
반포센트레빌 원규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소소한 하루
박영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yson
Tys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릴리
소소한 일상을 소중하게 즐기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단단한 엄마사람의 이야기. 나만의 향기가 가득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기억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 에세이 작가인 기억정원입니다.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음 써 봄
타인에게 마음을 쓰고 나의 맘을 글로 써 내려 가는 사람. adhd세아들과 민감한 남편 네 남자를 키운다. 완벽육아를 꿈꿨으나, 아들셋 마라맛 육아 경험중.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