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애많은김자까
30년차 라디오 시사프로그램 방송작가. 2녀3남 5남매의 워킹맘이며 강하고 까칠한 엄마입니다. 천주신자지만, 명리학 공부 28개월차 명린이, 오래된 연필과 주얼리를 수집합니다
팔로우
YONG
좋아하는 것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오늘내일
5년간의 직장 생활, 431일간의 세계 일주를 마쳤습니다. 지금은 아이들과 성인을 대상으로 독서와 글쓰기를 이야기합니다. 기고 및 강연 제안은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로 바로가기 : bit.ly/1XNI8oT
팔로우
서준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꿈인 SW 개발자. 스스로를 낮추고, 남을 더 빛나게 하고 싶은 교육자. SW 개발, 문득 떠오르는 생각이 뒤섞인 글을 씁니다.
팔로우
류광민
중년의 나이에 아내와 국내 캠핑카로 새로운 삶을 꿈꾸며 세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내가 주인되는 삶을 살아가기 위한 새로운 꿈을 함께 꿈 꾸어보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로마언니
이탈리아 로마에서 낮에는 대부분 두아이 독박육아를 하고 귀하디 귀한 늦은 밤, 글을 쓰고 유튜브 편집을 합니다유튜브 '로마언니' 채널 운영 중 입니다
팔로우
이우연
일간지에서 기록 노동자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la촌자
삶은 여행이고 여행은 기록되어야 하고 기록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통해 여행을 보고 여행을 통해 삶을 들여다 봅니다.
팔로우
유진
범유진(포송)/ 혼자 있을 때보다 사람들 속에 있을 때 더 외로움을 느끼고, 그래서 혼자 하는 여행을 좋아한다. 창비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후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팔로우
신세라
7년차 딩크 | 회사원 | Sincera 스페인어로 성실한
팔로우
emily
음식은 치유이며,여정은 영혼의 음식입니다 .음악 역시 만국의 공통어이며 언어는 힘 입니다.어느사이 오십하고도 후반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열정을 다 해 살아 온 삶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유영
마케터이자 기획자로 밥 벌어먹고 삽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