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
명
닫기
팔로워
25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위드유코치
저는 무모한 사람입니다. 준비 없이 퇴사했고, 아무것도 모른 채 아빠 육아를 시작했죠. 또한 무작정 전문 코치를 선택했습니다. 이곳은 위드유 코치의 무모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자별
"자별하다 : 본래부터 특별하다. 우리 모두는 본래부터 특별한 존재입니다." 저의 자별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분의 자별한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서월
우울이란 감정을 인지한 순간부터 질문을 시작했습니다. 왜 사는가, 그리고 어떻게 살 것인가. 여전히 죽음의 문턱 또한 넘나들지만, 글을 쓰기에 살아있고, 살아있기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효미
이효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봄봄
읽고 쓰기를 좋아하는 정신과 의사가 진료실과 육아를 오가며 남기는 글입니다:)
팔로우
달이음
달과 스토리를 잇는, 따뜻하고 은은한 글을 쓰는 ‘달이음’입니다. 소소한 행복을 에세이와 시로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롤빵
그림과 글의 굴레에서..
팔로우
단휘
丹輝[붉을 단; 빛날 휘]. 아침 햇살을 받으며 사유하고 끄적이는 글로 하루를 시작하는 삶을 산다면 어떨까, 그런 생각을 해봤다.
팔로우
ADHD토글씨
인스타툰으로 ADHD의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있는 토글씨입니다. 언제나 딴짓중💬
팔로우
도우
이론 없이, 철학하며 살아갑니다. 친구들과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살며, 일상의 틈에서 삶을 천천히 되묻는 글을 씁니다. * 직접 찍거나 그린 이미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보영
아름다운 우리말로 씁니다.
팔로우
제난희
감성과 사유 사이를 오가며, 일상의 조각들을 조용히 기록합니다.감정의 결, 기억의 조각, 평범한 장면들을 다정하게 바라보며,나와 닮은 누군가에게 조심스레 닿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세연
눈으로 마음으로 기록해요. 일상의 순간을 instargram : ve_rr_y_._
팔로우
하승준
하승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아무개
김아무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남효주
남효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