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위드유코치
저는 무모한 사람입니다. 준비 없이 퇴사했고, 아무것도 모른 채 아빠 육아를 시작했죠. 또한 무작정 전문 코치를 선택했습니다. 이곳은 위드유 코치의 무모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자별
"자별하다 : 본래부터 특별하다. 우리 모두는 본래부터 특별한 존재입니다." 저의 자별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분의 자별한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서월
우울이란 감정을 인지한 순간부터 질문을 시작했습니다. 왜 사는가, 그리고 어떻게 살 것인가. 여전히 죽음의 문턱 또한 넘나들지만, 글을 쓰기에 살아있고, 살아있기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해루아 healua
안녕하세요. 전자책 <일단 한문장만 써보겠습니다> 작가 해루아 입니다. 일상을 관찰하고, 관계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달이음
달과 스토리를 잇는, 따뜻하고 은은한 글을 쓰는 ‘달이음’입니다. 소소한 행복을 에세이와 시로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나루
1년차 초보 팀장, 직장인으로서 이야기를 툰으로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단휘
丹輝[붉을 단; 빛날 휘]. 아침 햇살을 받으며 사유하고 끄적이는 글로 하루를 시작하는 삶을 산다면 어떨까, 그런 생각을 해봤다.
팔로우
ADHD토글씨
인스타툰으로 ADHD의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있는 토글씨입니다. 언제나 딴짓중💬
팔로우
도우
이론 없이, 철학하며 살아갑니다. 친구들과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살며, 일상의 틈에서 삶을 천천히 되묻는 글을 씁니다. * 직접 찍거나 그린 이미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제난희
감성과 사유 사이를 오가며, 일상의 조각들을 조용히 기록합니다.감정의 결, 기억의 조각, 평범한 장면들을 다정하게 바라보며,나와 닮은 누군가에게 조심스레 닿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봄봄
읽고 쓰기를 좋아하는 정신과 의사가 진료실과 육아를 오가며 남기는 글입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박종석
구로 연세 봄 정신건강의학과 박종석원장입니다^^ 구로구 시흥대로 551 광희빌딩 3층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taeyimpact
의식주에 지속가능한 의미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 대표 윤태이입니다.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KinoDAY
영화를 읽는 하루, KinoDAY의 공간입니다. 종교학 및 정치경제철학을 공부했고, 영화와 드라마를 읽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