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마나스타나스
?!
팔로우
소소
카피라이터, 에디터, UX 라이터로 일하며 브랜드의 언어를 가꿨습니다. 크고 화려한 것보다 작고 의미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INFJ의 넘치는 생각을 덜어내려고 브런치를 씁니다.
팔로우
누비
온전히 나로 존재하고, 행복하기 위한 여정을 담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류정하
글 쓰는 직장은 그만뒀지만 여전히 글을 씁니다. 언론사 기자 시절과는 전혀 다른 글의 결을 따라가고 있습니다. 책 읽고, 달리고, 맥주 마시며 발견한 삶의 조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따랑어
나는 그냥 사는데 자꾸 남들은 나보고 재밌다고 하는 사람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유운
자동차를 타고 35,000km를 유랑한 유라시아 횡단 여행의 기록을 씁니다. 현재는 언론사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에세이 <우주를 건널수는 없더라도>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희기한
화장품 마케터로 활발하게 일하다가 얼마 전 첫 아이를 낳아 새로운 세계를 경험 중입니다.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양이
-
팔로우
다시 봄날
50대도 반 이상 훌쩍 넘은 나이에 아직 아내, 엄마, 딸, 며느리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는 주부입니다. 독서논술과외를 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팔로우
이재선
기록은 인간이 남기는 최고의 유전자다
팔로우
김경희
<찌질한 인간 김경희> (2017. 12) <회사가 싫어서> (2017.1) 말과 글로 웃기길 꿈꾼다.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정재종
45개국 세계일주, 잠시 서울에 머물고 있습니다.
팔로우
써니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7년의 회사 생활을 졸업하고 나의 일을 시작했습니다. 스몰브랜드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프리워커들의 지속가능한 워크생태계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