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책읽는엄마곰
내 글이 쓰고 싶어 늘 남의 글을 읽습니다. 그런데 남의 글을 읽다보니 다시 쓰고 싶은 글이 생겼습니다.
팔로우
박소현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Mmmmm Park
운동을 즐기는 언어학자. 아이스크림과 맥주, 한 가지를 꾸준히 하는 것, 멍 때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노크노크
너와 나의 '관계'를 고민하며 말과 글을 다룹니다.
팔로우
커피 마시는 수달
낮에는 커피, 밤에는 와인을 즐깁니다. 커피를 연료 삼아 매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레메디오스
입시 컨설턴트이자 워킹맘입니다. 일상 넋두리를 주로 합니다.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쉬어갈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스타차일드
라이브러리는 인간이 지닌 위대한 능력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다루고자 합니다.
팔로우
낯선분홍
맛있는 걸 먼저 먹는 사람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Aa
그냥 나
팔로우
쓰리썬 윤정샘
아들셋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가치육아, 산책육아, 공동체육아를 지향합니다. 옆집 언니 같은 마음으로, 힘겨워하는 초보 엄마들에게 힘과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직요정
다능인, 30대, 직장인, 프로그래머, 초보작가, 워킹맘, 이직요정. 나를 대신 부르는 말은 많지만, 나는 ‘나’입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새나
출간작가
팔로우
소예
INFJ_A_소예_웃음이 재주가 되는 사람, 운동하는 직장인_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운동, 철 들고 싶지 않은 이상한 나이의 앨리스, 글쓰는 리스너_마음을 담고 쓰고, 기울여 듣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