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쿼카쌤 강건
뇌와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의대생 작가. 뇌과학으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토보이
신혼과 갱년기가 함께 온 곧 반백, 늙은 신혼 아내 입니다. 가정식백반 같은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윤슬
투자하며 한달살기 중인 장기여행자입니다. 암에 걸려 내려놓은 것이 많았던 30대를 지나 채우는 것이 많은 40대를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Sonya
- ‘절망’으로 브랜딩하고, ‘희망’을 마케팅하는 아내 / - 유럽생활 20년(나홀로 그랜드투어), ‘여행’과 ‘자녀교육’에 진심인 엄마.
팔로우
해반
내면의 감정들에 집중하고 공상하고 사색하며 단순하게 살아가는 것에 삶의 목적을 두고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SOME
이혼한 비혼주의자. 30대 워킹맘. 현재 연애중이고, 여덟 살 아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비픽처
여행과 사진찍기를 취미로 하는 마케터. 계절에 맞는 국내/해외 여행지를 여행하고 그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미미정
걸어보지 않은 길을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산책을 하며 건축을 시각적 예술로서 역사적 산물로서 그리고 사회적 합의로서 바라보려해요.
팔로우
여느Yonu
글을 써서 먹고는 삽니다. 스스로 부끄러운 글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듣기 좋으라고 가짜 글은 쓰지 않습니다. 수고하고 지친 비주류들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해솔은정
삶은 나를 더 좋은 곳으로 데려가.그러니 믿고 따라가 보자. 파도치는 일상이 잔잔한 바다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고,나의 두려움은 내 안의 진짜 나를 만나게 해주니 그저 삶을 따라가
팔로우
리야 LEEya
'대치동리야샘', 영어교육전문가입니다. 아이들 영어 코칭 및 컨설팅, 엄마표영어강의. 글쓰기, 그림, 강연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르무통 LeMouton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 르무통이 전하는 이야기를 소개 합니다.
팔로우
달콤쌉쌀
버라이어티하고 막장 드라마 같았던 내 인생. 앞으로는 피어나리라.
팔로우
수타일
슬프면 슬퍼서, 기쁘면 기뻐서, 살찌면 살쪄서. 글을 쓰고 있어요. 그게 좋아서요.
팔로우
윤은빛
'작가는 상처받지 않는다'는 말을 믿습니다. 촘촘하게 기록하는 글 조각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나눠봅니다. *<지옥을 탈출한 여자>는 매주 목,금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Kimune
도쿄에서 살고 있는 싱글. 해외에서의 삶과 나만의 행복 추구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