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운디네
<씨네21> 영화 기자_ 영화가 영혼을 만질 수 있다면. 주간지 마감의 샛길에서 아주 사적인 영화 읽기를 시도합니다.
팔로우
커피나무
전업작가이자 90년대생 기혼 여성 카페인 중독자. 나로서 행복하면서도 세상과 상생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읽는인간
읽고 쓰고 그리는 사진작가. 일본의 작은 사진관에서 삶과 사진을 어루만지는 일을 한다. 일본인 남편과 시부모님 두 딸과 함께 한 지붕 여섯 식구의 지지고 볶는 일상을 글로 짓는다.
팔로우
플레이
사진 찍는 에세이스트. 영화와 얽혀있는 모든 것들을 붙잡고 싶은 휴우먼. 찍고 쓰고 만드는 것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박효신
92년생 만 서른 세살, 독일에서 예술대학을 다니고 있는 늦깎이 대학생. 온전히 존재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요,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글을 써요.
팔로우
융이라고 불립니다
독일살이 25년째
팔로우
정금호
한국에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서 20년 근무한 소프트웨어 개발자, 작가 및 강사이며, 현재는 베를린 스타트업의 풀 스택 개발자로 근무 중입니다.
팔로우
봄봄
독일 라이프 instagram.com/keinzzingmehr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스티브 고
할많하않 영린이를 위한 바블링(Babbling) 영어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당근쥬스
글쓰는 사서쌤
팔로우
최지미
책 <더 이상 웃어주지 않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여성들의 쾌적하고 자유로운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